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 학생안전을 최우선으로 보호하기 위해 2020학년도 기숙사 입사일을 다음과 같이 연기합니다. 1. 입사 일자 : 2020년3월8일(일) 18:00~21:00, 또는 3월9일(월) 20:00~21:00 2. 입사 절차 - 방호실, 침대, 사물함 배정 - 입사 일자를 선택하여 침대, 사물함 이상 유무 확인 - 침대, 사물함에 개인 물건 정리 3. 기숙사 준비물 - 기숙사 제공 : 침대, 사물함 - 개인물품 : 침구류(이불, 베개 등), 평상복, 속옷, 세면도구, 컵, 휴지, 슬리퍼 그 외 기숙사생활에 필요 한 물품 - 반입금지 물품 : 헤어드라이기를 제외 한 모든 전열기구(전기고데기, 휴대용 가스레인지, 전기장판 반입불가) 4. 기타 사항 - 2020년 3월 8일(일) 석식은 없으며, 3월 9일(월) 조식부터 실시 - 방호실 배정은 2월 28일 학교 홈페이지 게시 - 입사 일자 외 입사 불가 ※ 그 외 문의 사항은 기숙사 업무담당교사(055-933-7019)에게 문의 하시면 됩니다.
|